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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빛출판네트워크

개발의 즐거운이 가득한 곳! DEVGROUND 2019 (6월 27일(목), 28일(금)) - 5월 30일 오후 1시 사전등록 시작

[소문난 명강의] 레트로의 유니티 프로그래밍 에센스 : 라이브 트레이닝

하루만에 유니티 + C# 입문에서 2D 러너 게임 완성까지

  • 강사 : 이제민(레트로)
  • 교육기간 : 2019년 3월 20일(수) 10:00 ~ 17:00
  • 신청마감 : 2019-03-19
  • 모집인원 : 80 명
  • 장소 : 한빛미디어 리더스홀
  • 지도 : 지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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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초중급 중급 중고급 고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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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를 위한 강의인가요?

-. 즉시 시각적인 결과물을 먼저 만들고 싶은 사람들-. 유니티를 배우고 싶은 개발 입문자, 비전공자, 아티스트

 

강의를 열심히 따라가면 이런 것을 할 수 있습니다. - 2D 러너 게임을 완성합니다.- 유니티 게임 개발의 기초를 이해하고 스스로 게임 개발을 시작할 수 있는 시작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레트로의 유니티_750_홈페이지 계시용.jpg

 

 

 

강사

이제민(레트로)

2,000명 이상의 유료 온라인 수강생을 가진 게임 개발 트레이너입니다. 해외 온라인 강의 플랫폼 유데미(Udemy)의 베스트셀러 유니티 강의 「retr0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를 제작했습니다. 이는 현재까지 유데미에서 가장 평점과 판매량이 높은 한국어 강의입니다. 또한 <메이드 아가씨> 등 유명 서브컬처 게임을 만든 독립 개발자이기도 합니다.

유튜브에 무료 게임 프로그래밍 교육 채널 retr0를 운영 중입니다.

 

시간 주제 상세 소개 비고
10:00~ [게임 엔진의 구조] - 유니티 게임 엔진의 구조와 인터페이스
- 게임 오브젝트-컴포넌트
이론
11:00~ [유니티 C# 스크립트]
- C# 스크립트의 기본 문법과 객체 지향
- 스크립트로 게임 오브젝트를 통제하는 방법
이론
1:30~ [2D 러너 게임 - 플레이어 제작] - 2D 프로젝트의 씬 환경 준비
- 2D 플레이어 캐릭터 완성하기
- 유니티 애니메이션 구현
- 이단 점프 구현하기
실습
3:00~ [2D 러너 게임 - 배경 스크롤링과 게임 매니저] - 반복되는 배경 만들기
- 발판 구현하기
- 게임 매니저 구현
- 여러 해상도에 대응되는 UI 구현하기
- 싱글톤 디자인 패턴
실습
4:00~ [2D 러너 게임 - 발판 반복 생성과 게임 완성] - 게임 최종 완성하기
- 오브젝트 풀링 구현하기
- 모바일로 빌드하기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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