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검색 및 카테고리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빛출판네트워크

한빛랩스 - 지식에 가능성을 머지하다 / 강의 콘텐츠 무료로 수강하시고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

서비스 장애 잘 이해하고 대비하기

  • 강사 : 박순영
  • 강의구성 : 1강 / 1시간 18분
  • 수강기간 : 제한없음 / 30일(권장기간)
초급 초중급 중급 중고급 고급
0점 (0명)
좋아요 : 1

서비스 장애, 이제는 대비할 때입니다!

서비스 장애의 원인과 해결책을 이해하고, 역량을 키워보세요. 개발자에게 필요한 서비스 장애 대응 지침을 함께 나누는 시간!


서비스 장애, 단순히 문제 해결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장애의 원인을 깊이 파악하고 정의하며, 예방과 대응책까지 체계적으로 마련하는 것이 진정한 해결책입니다.

  • 서비스 장애는 어디까지 정의할 수 있을까요?
  • 장애가 발생하면, 어떤 절차로 대응해야 할까요?
  • 미리 장애를 예방할 방법은 없을까요?

이번 세미나는 서비스 장애를 정확히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장애를 단순한 문제로만 보지 않고, 그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정의를 내리는 방법을 배우며,
예방과 체계적인 대응책을 마련하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박순영 강사

박순영

기술이 비즈니스로 연결되는 지점과 사회적인 임팩트를 낼 수 있는 영향력에 관심이 많습니다. 게임 개발자로 시작해서 직접 여러 형태의 창업도 해보고, 몇몇 IT 스타트업에 참여해보다가 핀테크 기업과 모빌리티 기업을 거쳐 현재는 전기차 충전 회사의 개발 총괄로 일하고 있습니다.

 

경력
현) 전기차 충전 플랫폼 CTO
전) 카카오모빌리티 소프트웨어 개발자
전) 토스페이먼츠, 비바리퍼블리카 서버 개발자
전) IT 창업 및 CEO, CTO 경험


주요 정보
Linkedin : @syparkme

1서비스 장애 잘 이해하고 대비하기(24.06.20)1:18:49

  • 첫번째 리뷰어가 되어주세요.


  • 결재하기

    리뷰쓰기

    닫기
    * 상품명 :
    서비스 장애 잘 이해하고 대비하기
    * 제목 :
    * 별점평가
    * 내용 :

    * 리뷰 작성시 유의사항

    글이나 이미지/사진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특히 뉴스/언론사 기사를 전문 또는 부분적으로 '허락없이' 갖고 와서는 안됩니다 (출처를 밝히는 경우에도 안됨).
    2.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콘텐츠의 무단 사용은 저작권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로, 이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오탈자 등록

    닫기
    * 도서명 :
    서비스 장애 잘 이해하고 대비하기
    * 구분 :
    * 상품 버전
    종이책 PDF ePub
    * 페이지 :
    * 위치정보 :
    * 내용 :
    닫기

    해당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이미 장바구니에 추가된 상품입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자료실

    최근 본 상품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