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홈페이지 오탈자 보기
IT CookBook, C C++로 배우는 자료구조론

 

페이지오탈자 내용등록일
11

((p11) 책 서문의 강의 보조자료 끝 부문)

해답을 제공하지 않으며 예제소스만 제공한다.
==>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다.

2006-10-251
34

(p34 왼쪽 칼럼)

“C에서는 한 줄 짜리......사용한다. 따라서”
==>
위 내용을 삭제합니다.

2006-10-251
35

(p35 위에서 10째줄)

구분하며,
==>
구분하며, 생성자 함수와 마찬가지로

2006-10-251
37

(p37 아래서 5번째 줄)

파라미터(Parmater, Argument)
==>
파라미터(Parameter, Argument)

2006-10-251
37

(p37 위에서 9째줄)

void main( )
==>
int main( )

2006-10-251
41

(p41 15번째 줄)

class PartEimtEmployee
==>
class PartTimeEmployee

2006-10-251
43

((p43) 마지막줄)

int A, B; char C; bool D;라는 식~
==>
int A; long B; char C; bool D;라는 식~

2006-10-251
55

([2쇄]p.55 아래 9째줄)

float, struct 등
==>
float 등

2006-10-251
59

(p59 아래에서 5째줄)

머튼
==>
버튼

2006-10-251
75

([3쇄]p.75 표 3-1)

free p;
==>
free(p);

2006-10-251
78

(p78 위에서 10째줄)

저네럴
==>
제너럴

2006-10-251
78

([2쇄]p.78 위 5째 줄)

Strongly Type Driven Language
==>
Strongly Type-Driven Language

2006-10-251
79

(p79 [그림 3-9] 댕글링 포인터)

그림에서 *p = 15에 해당하는 그림
q
┌────┐
│   800   │
└────┘
==>
그림에서 *p = 15에 해당하는 그림을 보면
p
┌────┐
│   800   │
└────┘

2006-10-251
80

(p80 윗 문단의 맨 마지막(8째줄))

이러한 가비자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
이러한 가비지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2006-10-251
81

(p81 9번째 줄)

*ptr=&a;
==>
ptr=&a;

2006-10-251
83

(p83 아래에서 5번째 줄)

int fcn(int& a)
==>
int fcn(int a)

2006-10-251
84

([2쇄]p.84 코드 3-3)

printf(n);
==>
printf("%d", n);

2006-10-251
85

([2쇄]p.85 아래 4째줄)

여기서 질문!
==>
**삭제해야 할 문구입니다.

2006-10-251
91

([2쇄]p.91 아래 4째줄)

사용자 생성자 함수
==>
사용자 복사 생성자 함수

2006-10-251
93

([2쇄]p.93 아래 5째줄)

이를 일반화하면
==>
A[0]을 첫 번째 요소라 할 때 이를 일반화하면

2006-10-251
93

([2쇄]p.93 아래 3째줄)

Sizeof(Element Type)
==>
sizeof(Element Type);

2006-10-251
93

([2쇄]p94 아래에서 4째줄)

&A[i]
==>
&A[i-1]

2006-10-251
94

([2쇄]p.94 위 4째줄)

Sizeof(Element Type)
==>
sizeof(Element Type);

2006-10-251
94

([2쇄]p.94 그림 3-15)

Columm
==>
Column

2006-10-251
94

([2쇄] p94 [그림 3-15])

열(Row)
행(Columm)
==>
행(Row)
열(Column)

2006-10-251
95

([2쇄]p.95 그림 3-16)

Char C

Char Name[]
==>
char C 

char Name[]

2006-10-251
96

(p96 [그림 3-17])

포인터 -> *A         *A(A+1)         *(A+2)
==>
포인터 -> *A         *(A+1)         *(A+2)

2006-10-251
97

([2쇄]p.97 아래 10째줄)

int SumUp(int A[], size)
==>
int SumUp(int A[], int size)

2006-10-251
98

([2쇄]p.98 아래 2째줄)

int SumUp(int A[], size)
==>
int SumUp(int A[], int size)

2006-10-251
99

([2쇄]p.99 코드 3-11, 아래 5째줄, 아래 6째줄 (세개 모두))

int SumUp(int A[], size)
==>
int SumUp(int A[], int size)

2006-10-251
100

([2쇄]p.100 아래 4째 줄)

new에 의해
==>
malloc에 의해

2006-10-251
103

([3쇄]p.103)

위 8째줄 typedef struct
아래 10째줄 struct{ }
==>
위 8째줄 typedef struct car 
아래 10째줄 struct car

2006-10-251
105

([2쇄] p105 [그림 3-23])

Readfine
==>
Redefine

2006-10-251
106

([2쇄]p.106 위 7, 8째 줄)

P->OwnerAge = &Age; 
P->CarPrice = &Price;
==>
P.OwnerAge = &Age; 
P.CarPrice = &Price;

2006-10-251
106

([3쇄]p.106 위 1째줄)

typedef struct
==>
typedef struct OwnerAndPrice

2006-10-251
110

([2쇄] p110 [그림 3-25])

main( ) fcn1( ) fcn2( )
==>
main( ), fcn( )

2006-10-251
111

([2쇄] p111 [그림 3-26])

값 파라미터 오른쪽 칼럼이 비어있음
==>
스택(fcn 함수의 활성화 레코드)의 값 파라미터의 오른쪽 칼럼이 비어있음

2006-10-251
111

([2쇄]p.111 그림 3-26 우하단)

fcn1( )
==>
fcn( )

2006-10-251
113

(p113 아래에서 5째 줄)

No
==>
"No

2006-10-251
113

([2쇄]p.113 아래 6째줄)

(ptr = = NULL)
==>
(ptr == NULL)

2006-10-251
114

([2쇄]p.114 위 10째줄)

printf("%d", t);
==>
printf("%f", t);

2006-10-251
118

([2쇄]p.118 위 4째줄)

겹따옴표로 표시했을 때는 그 파일이 소스 코드와 같은 폴더에 있어야 하고, 꺾쇠로 표시했을 때에는 그보다 상/하위 디렉토리, 어디에 있어도 된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꺾쇠로 표시하는 것이 유리하다.
==>
겹따옴표로 했을경우 컴파일러는 해당 헤더파일을 1차적으로 소스파일과 같은 폴더에서 찾고 그 다음에 컴파일러 환경설정에 들어가 있는 표준폴더 (대부분 컴파일러 설치폴더 내의 include폴더)에서 찾는다. 꺾쇠로 했을 경우에는 표준폴더에서만 찾는다.

2006-10-251
119

([2쇄]p.119 위 2째줄)

C++에서는
==>
기존의 C에서는

2006-10-251
123

([3쇄](p123) 7번 문제)

가. int i; *p = i; *p=0;
나. int i; *p = &i;*p=0;
다. int i; *p = i;p=0;
라. int i; *p = &i;p=0;

가, 나, 다, 라
모두에 대해서 int i; *p ... ;를
int i, *p ... ;로 수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
int i; *p ... ; → int i, *p ... ;(;을 ,로 수정)

int i, *p = i, *p=0;
int i, *p = &i, *p=0;
int i, *p = i,p=0;
int i, *p = &i, p=0;

2006-10-251
125

([3쇄]p.125 문제 20)

문제 20 5째줄 charNode *head, *next1, *next 2;
문제 21 3째줄 charNode *head, *next1, *next 2;
==>
문제 20 5째줄 struct charNode *head, *next1, *next 2; 
문제 21 3째줄 struct charNode *head, *next1, *next 2;

2006-10-251
126

(p126 연습문제 23번)

라. (strcmp(x, y))
==>
라. (strcmp(x, y) = = 0)

2006-10-251
127

([3쇄] (p127) 27번 문제 코드)

#include <stdio.h>
==>
#include <iostream>

2006-10-251
143

(p143 [그림 4-4])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화살표 2개
==>
오른쪽 끝 화살표는 그대로 두고 바로 왼쪽의 화살표 1개를 없앰

2006-10-251
148

(p148)

첫째 줄
0, 1, 1, 2, 3, 5, 7, 12, 19...

둘째줄
n번째 항 F(n)은

넷째줄
(단, F(0) = 0, F(1) = 1)
==>
첫째 줄
0, 1, 1, 2, 3, 5, 8, 13, 21...

둘째 줄
처음 0을 제외한 다음 항부터 시작해서 F(0) = 1, F(1) = 1로 잡으면 F(n)은

넷째 줄
(단, F(0) = F(1) = 1)

2006-10-251
153

(p153 둘째줄과 네째줄)

표현법
==>
수식 표현

2006-10-251
163

([2쇄]p.163 아래 13째줄)

(2n -1)
==>
(2의 n승 -1)

2006-10-251
171

([3쇄] (p 171) [표 5-1] 표제목)

물풍명(Name)
==>
물품명(Name)

2006-10-251
174

(p174 두번째 문단 코드의 맨 밑줄)

typedef dataType List[MAXLIST];
==>
dataType List[MAXLIST];

2006-10-251
174

([3쇄]p.174 아래 13째줄)

typedef struct
==>
typedef struct data

2006-10-251
175

([3쇄]p.175 [코드 5-1] 둘째줄)

typedef struct
==>
typedef struct listRecord

2006-10-251
179

([2쇄]p.179 아래에서 4째줄)

node* Next;
==>
struct node* Next;

2006-10-251
179

([3쇄]p.179)

아래 6째줄 typedef struct
아래 4째줄 struct node* Next;
==>
아래 6째줄 typedef struct nodeRecord 
아래 4째줄 struct nodeRecord* Next;

2006-10-251
185

([3쇄]p.185 [코드 5-3])

1째줄 typedef struct
3째줄 node* Next;
==>
1째줄 typedef struct nodeRecord 
3째줄 struct nodeRecord* Next;

2006-10-251
188

(p188 위에서 7번째 줄과 왼쪽 칼럼)

단번에 접근
==>
직접 접근

2006-10-251
188

(p188 아래에서 9째 줄)

for (int i = 1; i < (Position-1); i++)
==>
Nptr Temp = Lptr->Head;
for (int i = 1; i < (Position-1); i++)

2006-10-251
189

([2쇄] p189 아래 12째줄)

while((Temp != NULL) && (Temp->Data != Item)
==>
while((Temp != NULL) && (Temp->Data != Item))

2006-10-251
190

(p190 그림 5-9)

[그림 5-9] 정렬된 리스트의 삽입
==>
[그림 5-9] 정렬된 리스트의 삭제

2006-10-251
190

([2쇄] p190 아래에서 10째줄)

while((Temp != NULL) && (Temp->Next->Data != Item)
==>
while((Temp != NULL) && (Temp->Next->Data != Item))

2006-10-251
191

([2쇄] p191 위에서 10째줄)

while((Temp != NULL) && (Temp->Data != Item)
==>
while((Temp != NULL) && (Temp->Data != Item))

2006-10-251
192

([3쇄]p.192)

아래 4째줄 typedef struct
아래 2째줄 node* Prev, Next;
==>
아래 4째줄 typedef struct nodeRecord 
아래 2째줄 struct nodeRecord *Prev, *Next;

2006-10-251
201

([3쇄]p.201 [코드 5-8])

1째줄 typedef struct
3째줄 node* Next;
==>
1째줄 typedef struct nodeRecord 
3째줄 struct nodeRecord* Next;

2006-10-251
203

([2쇄] p203 위에서 8째줄)

listClass:ListClass(const listClass& L)
==>
listClass::ListClass(const listClass& L)

2006-10-251
209

([3쇄]p.209)

위 3째줄 typedef struct
위 5째줄 node* Next
==>
위 3째줄 typedef struct nodeRecord 
위 5째줄 struct nodeRecord* Next;

2006-10-251
211

([3쇄]p.211)

아래 9째줄 { int Data; Node* Next;
아래 7째줄 Node* Head, Prev, Cur;
==>
아래 9째줄 { int Data; struct Node* Next; 
아래 7째줄 struct Node *Head, *Prev, *Cur;

2006-10-251
212

(p.212 24번 문제 아래에서 1, 2, 3번째 줄)

while 
{     
}
==>
while 
{ (         );
   (         );
   (         );
   (         );
   (         );
}

2006-10-251
212

(p.212 24번 문제 아래에서 11번째 줄)

(ptrType& Head)
==>
(ptrType Head)

2006-10-251
216

([3쇄]p.216)

위 5째줄 typedef struct ->
위 6째줄 { int Data; node* Next; node* Prev;
아래 6째줄 typedef struct 
아래 5째줄 { DataType Data; Node* Next;
==>
위 5째줄 typedef struct nodeRecord 
위 6째줄 { int Data; struct nodeRecord* Next; struct nodeRecord* Prev; 
아래 6째줄 typedef struct NodeRecord 
아래 5째줄 DataType Data; struct NodeRecord* Next;

2006-10-251
227

([2쇄]p.227 StackA.C 아래에서 8째줄)

Sptr->Stack[Top++] = Item;
==>
Sptr->Stack[Top] = Item; 
Sptr->Top++;

2006-10-251
227

([3쇄]p.227 [코드 6-1] 위 2째 줄)

typedef struct
==>
typedef struct stackRecord

2006-10-251
6228

(9번째 줄)

인덱스와 관련하여 관련하여 → 인덱스와 관련하여

2011-10-187
229

([2쇄] p229 아래에서 첫째줄)

void FreeList(Nptr );
==>
void FreeList(Nptr Top);

2006-10-251
229

([3쇄]p.229 [코드 6-3])

위 1째 줄 typedef struct
위 3째 줄 node* Next;
==>
위 1째 줄 typedef struct stackRecord 
위 3째 줄 struct stackRecord* Next;

2006-10-251
230

(p230 [코드6-4] 10행)

Temp->Item
==>
Temp->Data

2006-10-251
232

([2쇄] p232 [코드 6-6] 5번째줄)

void stackClass::stackClass(const stackClass& S)
==>
stackClass::stackClass(const stackClass& S)

2006-10-251
234

([3쇄]p.234 [코드 6-7])

위 1째 줄 typedef struct
위 3째 줄 node* Next;
==>
위 1째 줄 typedef struct stackRecord 
위 3째 줄 struct stackRecord* Next;

2006-10-251
235

([2쇄]p235 첫번째 줄)

Nptr NewTop = new Nptr;
==>
Nptr NewTop = new node;

2006-10-251
236

([2쇄] p236 아래 9째줄)

[코드 6-7](또는 [코드 6-6])과 동일
==>
[코드 6-7](또는 [코드 6-5])과 동일

2006-10-251
271

([3쇄]p.271 [코드 7-1])

위 1째 줄 typedef struct
위 3째 줄 node* Next;
==>
위 1째 줄 typedef struct queueRecord 
위 3째 줄 struct queueRecord* Next;

2006-10-251
272

([2쇄] p272 아래에서 2째 줄)

p = new node;
==>
Nptr p = new node;

2006-10-251
281

([2쇄] p281 위에서 7째 줄)

[코드 6-7](또는 [코드 6-5])과 동일
==>
[코드 7-1](또는 [코드 7-4])과 동일

2006-10-251
293

(p293 5번째 줄)

〈←〉
==>

2006-10-251
300

([3쇄]p.300)

위 3째 줄 typedef struct
위 5째 줄 ptrType Next;
==>
위 3째 줄 typedef struct queueRecord 
위 5째 줄 struct queueRecord* Next;

2006-10-251
301

([3쇄]p.301 문제 20번 위 3째 줄)

typedef struct
==>
typedef struct queueRecord

2006-10-251
327

([2쇄] p327 위에서 4째줄([표 8-4] 세째줄))

O(1)
==>
O(1)/O(N)

2006-10-251
329

((p.329) 코드 8-7)

for(int i=0; A[i].Key!=SearchKey; i++)
if(i < N)
...
...
==>
for(int i=0; A[i].Key!=SearchKey; i++);
if(i < N)
...
...

2006-10-251
329

([2쇄] p329 [코드 8-7])

return(-1)
==>
return(-1);

2006-10-251
330

(p330 3번 이진탐색 아래로 5번째 줄)

N = 2n
==>
N = 2의 n승

2006-10-251
355

(p355 아래에서 3번째 줄)

else Smallest = Current;
==>
else if (A[Current] < A[Smallest]) Smallest = Current;

2006-10-251
361

([2쇄] p361 [코드 9-3])

3째줄 int Current = Pick; 
4째줄 (A[Current-1]>A[Pick])
6째줄 A[Current]=A[Pick];
==>
3째줄 int Current = Pick; int Temp = A[Pick];
4째줄 (A[Current-1]>Temp)
6째줄 A[Current]=Temp;

2006-10-251
361

([3쇄]p.361 [코드 9-3])

위 5째 줄 A[Temp]
위 7째 줄 A[Temp]
==>
위 5째 줄 Temp 
위 7째 줄 Temp

2006-10-251
364

(p364 아래에서 5째줄)

함으로써 이동
==>
함으로써 그 사이에 있는 레코드의 이동

2006-10-251
366

([2쇄] p366 아래에서 14째줄)

5, 12, 14, 15, 18을 원래 12, 16, 19, 27, 28이 있던
==>
5, 12, 14, 16, 18을 원래 12, 14, 19, 27, 38이 있던

2006-10-251
372

((p372) [코드 9-6] 파티션 함수)

int partition(int A[], int first, int last)
{ int low, high, pivotindex, p;
.
.

Swap(A[low], A[last]);
return (low); 
}
==>
int Partition(int A[], int first, int last)
{ int low, high, p;
.
.

Swap(A, low, last);
return (low); 
}

2006-10-251
373

([2쇄] p373 아래에서 6째줄)

비교와 반복의 횟수
==>
비교와 스왑의 횟수

2006-10-251
381

(p381 위에서 5째줄)

상태가 된다.
==>
상태가 되며, 이 경우 효율은 O(N)이다.

2006-10-251
398

(p398 문제 37)

다음 파티션
==>
[코드 9-7]을 참고로 다음 파티션

2006-10-251
398

([3쇄]p.398 문제 37)

위 7째 줄 while(low < high)
위 10째 줄 if (low < high)
==>
위 7째 줄 while (low <= high) 
위 10째 줄 if (low <= high)

2006-10-251
412

([3쇄]p.412 위 4째 줄)

typedef struct
==>
typedef struct treeRecord

2006-10-251
415

(p415 4번째 줄)

char Name[MAX]; 성명 필드
==>
char Id; 아이디 필드

2006-10-251
415

([2쇄]p415 위에서 3-8째줄)

typedef struct 
 { char Id; 
     node* LChild; 
     node* RChild; 
  } node ; 
typedef node* Nptr;
==>
typedef struct treeRecord
{ char Id; 
    struct treeRecord* LChild; 
    struct treeRecord* RChild; 
}; 
typedef node* Nptr;

2006-10-251
415

([3쇄]p.415)

위 3째 줄 struct node
위 5째줄 struct node* LChild;
위 6째줄 struct node* RChild;
==>
위 3째 줄 typedef struct treeRecord 
위 5째줄 struct treeRecord* LChild; 
위 6째줄 struct treeRecord* RChild;

2006-10-251
419

([2쇄] p419 위에서 5째줄)

컴파일러는 중치표기를 받아서
==>
컴파일러는 중위표기를 받아서

2006-10-251
421

([2쇄] p421 [코드 10-6] 첫째줄)

IterativePreorder (Nptr p)
==>
void IterativePreorder (Nptr p)

2006-10-251
423

([2쇄] p423 [코드 10-7] 첫째줄)

ThreadInorder (Nptr p)
==>
void ThreadInorder (Nptr p)

2006-10-251
425

([3쇄]p.425)

위 5째 줄 typedef struct
위 10째 줄 typdedef struct
위 12째줄 node* LChild;
위 13째줄 node* RChild;
==>
위 5째 줄 typedef struct dataRecord 
위 10째 줄 typedef struct treeRecord 
위 12째줄 struct treeRecord* LChild; 
위 13째줄 struct treeRecord* RChild;

2006-10-251
433

([3쇄](p 433) [코드 10-11])

[3, 6, 10행]
Delete Temp;


[SuccessorCopy 함수 3행]
DelNodeData.Key = T->Key;
==>
[3, 6, 10행]
delete Temp;


[SuccessorCopy 함수 3행]
DelNodeData.Key = T->Data.Key;

2006-10-251
449

([3쇄]p.449)

[아래에서 10행]
typedef struct


[아래에서 9행]
ListPtr Next;


[아래에서 7행]
typedef struct


[아래에서 6행]
TreePtr Left, Right;
==>
[아래에서 10행]
typedef struct listRecord 


[아래에서 9행]
 struct listRecord* Next; 


[아래에서 7행]
 typedef struct treeRecord 


[아래에서 6행]
struct treeRecord *Left, *Right;

2006-10-251
453

([3쇄]p.453 문제 54)

2째 줄 typedef struct 
3째 줄 { int Data; node* LChild; node* RChild;
==>
2째 줄 typedef struct treeRecord 
3째 줄 { int Data; struct treeRecord* LChild; struct treeRecord* RChild;

2006-10-251
463

([2쇄] p463 위에서 1번째 줄)

운선순의
==>
우선순위

2006-10-251
486

([2쇄] p486 [코드 12-1])

[아래에서 4행]
BinarySearch(int A[], Mid+1, Last, Value, Index);


[아래에서 7행]
BinarySearch(int A[], First, Mid-1, Value, Index);
==>
[아래에서 4행]
BinarySearch(A, Mid+1, Last, Key, Index);


[아래에서 7행]
BinarySearch(A, First, Mid-1, Key, Index);

2006-10-251
488

([2쇄]p488 2번째 문단 5번째줄)

(Level 1:0) + (Level 2: 1 + 1) + (Level 3 : 2 + 2) + (Level 4: 3) = 9
==>
(Level 0:0) + (Level 1: 1 + 1) + (Level 2 : 2 + 2) + (Level 3: 3) = 9

2006-10-251
498

([3쇄] (p 498) [코드 12-3] 4행)

HashVal = HashVal << 3 + Key[i]
==>
HashVal = (HashVal << 3) + Key[i]

2006-10-251
500

([2쇄] p500 위에서 5째줄)

h(KEY) = h%31
==>
h(KEY) = KEY%31

2006-10-251
501

([2쇄] p501 6째, 7째 줄)

키 170인 레코드가 들어오면 170%31=5
==>
키 160인 레코드가 들어오면 160%31=5

2006-10-251
501

([2쇄] p501 [그림 12-9] 제일 아래 사각형)

사각형 안에 170
==>
사각형 안에 160

2006-10-251
502

([3쇄] (p 502) 아래부터 7번째 줄)

T[h(KEY) + K^2] % M이 다음 찾을 인덱스 위치라 할 수 있다.
==>
T[h(KEY) + K^2 % M]이 다음 찾을 인덱스 위치라 할 수 있다.

2006-10-251
509

(p509 4번째줄)

기수 탐색이 해시 테이블 등의
==>
기수 탐색이나 해시 테이블 등의

2006-10-251
511

(p511 아래에서 8째줄)

가장 잘 알려진 사용되는
==>
가장 잘 알려진

2006-10-251
517

(p517 문제 26번)

가. 선형탐색을
==>
가. 선형탐사를

2006-10-251
520

(p520)

[그림 12-17] 문제 41
==>
[그림 12-17] 아스키 테이블

2006-10-251
529

([2쇄]p529 [그림 13-11])

(그림 수정)
==>
첫번째 그림 3과 8이 연결되어 있는 것을 지우고 8과 10을 직선으로 연결시켜야 합니다.

2006-10-251
530

([2쇄]p530 [그림 13-12] 네번째 그림)

(그림 수정)
==>
3에 음영처리 되어 있는것을 지우고 1에 음영처리 해야 합니다.

2006-10-251
554

(p554 문제 13번)

(24, 40) 동그라미와 그 아래 (30) 동그라미
==>
(24, 40) 동그라미와 그 아래 (30) 동그라미를 선으로 연결해야 함

2006-10-251
570

([2쇄]p570 마지막에서 두번째줄)

테이블에서 a, b의 인덱스 값인 0, 2를 찾은 다음에,,,
==>
테이블에서 a, c의 인덱스 값인 0, 2를 찾은 다음에,,,

2006-10-251
571

([2쇄] p571 아래에서 5째줄)

크기를 미리 정할 필요가 있다.
==>
크기를 미리 정할 필요가 없다.

2006-10-251
573

([2쇄] p573 [코드 14-2])

void FreeMatrix(**m)
==>
void FreeMatrix(int **m, int NRow)

2006-10-251
574

([2쇄]p574 [코드 14-3], p577 [코드 14-5])

graphPtr InitGraph(int V) 
void InsertEdge(graphPtr g, int V1, int V2)
==>
graphPtr InitGraph(int V); 
void InsertEdge(graphPtr g, int V1, int V2);

2006-10-251
574

([3쇄]p.574 [코드 14-3] 1째줄)

typedef struct
==>
typedef struct graphRecord

2006-10-251
577

([3쇄]p.577 [코드 14-5])

위 1째 줄 typedef struct
위 3째 줄 node* Next;
위 6째 줄 typedef struct
==>
위 1째 줄 typedef struct nodeRecord 
위 3째 줄 struct nodeRecord* Next; 
위 6째 줄 typdedef struct graphRecord

2006-10-251
582

([2쇄] p582 위에서 12째줄)

그리로 나가는 간선은
==>
거기에서 나가는 간선은

2006-10-251
587

([2쇄] p587 그림 14-16의 마지막 그림)

그림 수정
==>
맨 아래 노드는 E로 고침
B에서 I로 가는 화살표 제거하고 A에서 I로 가는 화살표 추가

2006-10-251
592

(p592 위에서 2째줄)

Method Algorithm
==>
Algorithm

2006-10-251
643

(p643 그림 15-7 오른쪽)

4 X 2 X 3 = 12
==>
4 X 2 X 3 = 24

2006-10-251
690

(p690 찾아보기)

collistion

Approximation Algoritm
==>
collision

Approximation Algorithm

2006-10-251
692

(p692)

FAR 포인터
==>
FAR Pointer

2006-10-251
692

([2쇄] p692)

Interation      288
==>
Iteration           75, 253

2006-10-251
693

(p693)

Last_Com First_Served
==>
Last-Come First-Served

2006-10-251
693

(p693)

Mathemetical
==>
Mathematical

2006-10-251
693

([3쇄] p 693)

Iterration           288
==>
Iteration           75, 253

2006-10-251
694

(p694)

Prtial Solution
==>
Partial Solution

2006-10-251
694

(p694)

One-Wqy Branch
==>
One-Way Branch

2006-10-251
696

(p696)

Universal Hasing
==>
Universal Hashing

2006-10-251
700

(뒷 표지 아래 7째줄)

포인트
==>
포인터

2006-10-251